네리움 인터내셔널의 에이지 케어링 제품 라인의 일본 출시 공지

By July 19, 2016공지
Nerium Japan

네리움 인터내셔널이 차별화된 제품력을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공고히 하며 시간에 흐름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에이지 에센셜 나이트 & 데이크림 옵티메라 플러스 포뮬러, 바디 쿠투어 옵티메라 포뮬러를 7월 19일에 네리움인터내셔널재팬의 공식 출범과 함께 출시합니다.

설립자 겸 CEO 제프 올슨이 밝힌 바와 같이 일본은 세계 직접 판매 시장의 2위 국가로 매우 중요한 위치를 갖고 있기에 이번 일본 지사 출범은 앞으로의 네리움 사업 비전에 있어 큰 도약이 될 것이며, 일본의 브랜드파트너들은 다양한 성공 기회는 물론, 꿈을 이루는 만족스러운 삶으로의 변화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에 출시되는 모든 에이지 케어링 제품은 프린스턴 대학교의 제프리 스탁 박사가 개발한 이중 작용의 분자 성분 SIG-1273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뿐 아니라, 피부에 유익한 여러 작용을 합니다.

네리움은 세계적인 연구기관, 대학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 및 테스트 하고 있으며,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깊은 고찰을 통해 자연과 첨단 피부과학의 성과를 결합한 형태의 제품을 발전시킴으로써 시간의 흐름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CEO 제프 올슨의 메시지처럼 네리움과 함께 일한다는 것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함께 성장하고, 우리의 독보적인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의 자부심을 의미합니다.

일본은 네리움 인터내셔널의 2011년 출범 이례, 에이지 케어링 제품 라인을 출시하는 5번째 해외 진출국가 입니다.

우리는 네리움의 이름으로 새 역사를 만들고 큰 성공을 빚어나갈 것입니다. 일본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며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항상 깊은 감사를 보냅니다.

 

전 연령대를 위한 스킨케어

차별화된 성분의 화합물(Disodium Tetramethylhexadecenyl Succinoyl Cysteine)이 피부 본연의 방어 능력을 향상하며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Leave a Reply